[개봉예정작] 3월 둘째주 영화 뭐볼까? 이지은 기자 2018-03-12


추천영화 개봉 예정작 BEST 5
 

“개봉 예정작 BEST 5” 

지금 만나러 갑니다 
감독 이장훈 / 131분 / 12세 관람가
자신을 기억하지 못해도 그녀가 곁에 있다는 사실만으로 행복에 젖은 ‘우진(소지섭 분)’과 자신이 기억하지 못하는 그와의 이야기가 궁금한 ‘수아(손예진 분)’.
첫 만남, 첫 사랑, 첫 데이트, 첫 행복의 순간을 함께 나누며 ‘수아’는 ‘우진’과 다시 사랑에 빠지는데....

허리케인 하이스트
감독 롭 코헨 / 103분 / 15세 관람가
최악의 허리케인이 급습한 도시.
대피령이 내려진 텅 빈 도시에 미 연방 재무부 금고를 노리는 범죄 조직이 나타난다. 인질로 잡힌 형을 구해야 하는 천재 기상학자 ‘윌’과 금고 속에 남겨진 6,500억 원을 지켜야 하는 재무부 특수 요원 ‘케이시’는 돈과 생존을 둘러싼 사투를 시작하는데...

치즈인더트랩
감독 김제영 / 116분 / 15세 관람가
부드러운 미소 뒤에 숨겨진 싸늘한 모습.
피하고 싶은 '유정(박해진)' 선배가 갑자기 나에게 다가와 말을 걸기 시작했다.
함께 밥 먹고, 함께 과제하고, 조별 숙제 핑계로 영화도 보고... 그가 달라진 걸까. 아님 다른 꿍꿍이가 있는 걸까. 아니면 정말 나를...?

엄마의 공책
감독 김성호 / 103분 / 전체 관람가
30년간 반찬가게를 한 애란(이주실)과 시간강사를 전전하는 규현(이종혁)은 서로에게 쌀쌀맞은 모자다.
어느 날부터인가 애란이 자꾸만 정신을 놓고 아들이 죽었다는 이상한 소리를 한다.
증세가 심해지면서 반찬가게마저 정리하려 할 때, 규현은 애란이 음식을 만들 때마다 삐뚤빼뚤한 글씨로 열심히 레시피를 적어놓은 공책을 발견하게 되는데...

쓰리 빌보드
감독 마틴 맥도나 / 115분 / 15세 관람가
범인을 잡지 못한 딸의 살인 사건에 세상의 관심이 사라지자, 엄마 ‘밀드레드’(프란시스 맥도맨드)는 아무도 사용하지 않는 마을 외곽 대형 광고판에 도발적인 세 줄의 광고를 실어 메시지를 전한다.
 
(뉴스컬처=이지은 기자)
[뉴스컬처 360VR] [뉴스컬처 연예TV] [네이버 포스트]
<저작권자ⓒ뉴스컬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입력: 2018/03/12 [15:18]
최종편집: ⓒ No.1 문화신문 [뉴스컬처]